우리 나라의 historiological 사회는 사이 저우 Feudui, 봄과 가을 Feudui 중국에서 다른 opinations이, 진 왕조의 봉건는 말했다 등에 웨이 진, 펭 지앤,하지만 봄과 가을에서의 전쟁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있다 진 시황제가 중국을 통일 한 후 슬레이브가 웨이, 진, 중국 남부 udil 여전히 있지만 붕괴 후, 봉건 시스템. 사회에서 절대 우위를 차지했지만, 그것은 사회 생활의 주요 위치를 점유하지 않았다.

춘추 시대 (722 BC 480) 사회의 급격한 변화의 시대이다. 사회 생산은 앞으로 개발되고 철은 \"公 田\"외에 \"사유지\"에 황무지를 대량으로 개발하기 위해 몇 가지 노예의 주인을 만들어 농업 생산에서 시작했다. 이 \"개인\"힘은 끊임없이 확장 \"왕\"또는 \"공개\"노예 제도에 영향을 계속합니다. 루 구오는이의 Ru 구오의 나라에서 공식 시스템이 과세 될 것 \"공공 토지\"와 \"개인 티안\"사적 소유를 인정 법사 공 (594 BC)의 15 년의 \"초기 세금 에이커를\"구현 공식적인 시스템이 구축 발표했다. 유사한 변화는 다른 국가에서 발생했습니다. 일부 귀족들은 노예 투쟁의 위협에 대한 착취를 변경해야하고, 봉건 관계를 생산하기 시작했고, 봉건 시스템은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 일부 \"개인\"전복 \"공공\"규칙을, 정권을 탈취하고, 투쟁은 매우입니다했다 사나운. 제나라 티안의 도덕, 한, 조, 웨이 Sanjia 득점, 진 자오 Shangyi을 추 오기, 변화의 모든 구현이 사용하고 객관적으로 사회적 생산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스물 년 BC하기 전에, 진 시황제가 왕자의 왕자 종료, 중국의 통일, 첫 번째 독재 중앙 초점이 봉건 제국을 구축한다. 이 큰 제국의 출현은 한강 국적과 경제 문화의 발전을 위해 많은 유리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진 시황제가 중국을 통일 한 후 그러나 그는 사람들을 사용하여, 농민을 착취 강화;, 진 II의 후도 잔인한 규칙을 농부의 치열한 반란을 일으키는의 규칙을 전복 진승, 오광의 농민을 탈출 진나라는 결국 추와 한강의 분쟁 등을 통과 한 후, 리우 플레이는 시앙 유를 격파 한 왕조를 설립하고, 국가는 재결합한다.

으로 인해 중앙 수집 능력의 구현에 \"왕이 무엇인지 부드러운 아래, 땅의 흙의 kingchen\", 봉건 황제의 힘은 제한이 인생의 우스꽝 때문에 뻔뻔한입니다. , 봉건 질서를 통합 규칙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은 엄격하게 밀봉한다성적 사양을 포함한 건설 사양은 여성의 억압을 강화합니다. 동시에 생산 관계의 발전으로 인해 사회 생산성의 개발 요구 사항, 경제 및 문화는 큰 발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적 문화는 큰 발전을 가지고 있으며, 도교의 주택은 피크로 발전했습니다. 쌍둥이, 한, 웨이, 진, 북동 등을 포함한 봉건회에서 첫 번째 성적 문화의 첫 번째 기간을 주로 말하면서 봉건 사회에서 중국 역사 공동체에 약간의 접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