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이 또한 가장 매력적인 독자이기 때문에 약간의 뉴스 웹 사이트, 무술 롤 고대 중국에서 여성 죄수를 처벌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기사를 발표 할 예정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인 독자 사냥 심리를 충족하고, 오해 독자들에게 역사의 병력이 없기 때문에 그러나 이러한 미디어의 행동은 다소 파렴치한이다. 그래서 벌금의 처벌의 초기 설명은 무엇인가?의이 역사를 타고의 진리를 살펴 보도록하자.

에서 사실, 중국의 고대 중국 처벌 여성 범죄자는

고대 여성 범죄에 대해,이 책에서 매우 많은 기록이다,하지만 더 인기있는 여성은 남성의 첨부 파일이 사회적 속성를 결정하기 때문에 여성의 범죄. 확률은 높지 않다, 그래서 남성의 범죄 기록을 비교할 때, 여전히 펭 르네에 속하는 여성 범죄자. 종합 분석이 결론으로 ​​이어질 수 : 히리 왕조는 여전히 여성 범죄자에 대한 인간 답게된다.

법적 시스템의 \"독일\"을 반영, \"고기 처벌이없는 여자\", \"의도는 아니다 여성이 일하기\"에 대해 많은 진술도 있습니다. 처벌의 관점에서, 그것도 여성의 돌보아 및 용도는 다시 채찍과 startry의 범죄에 대한 부과금 (속옷)를두고하는 방법을합니다. 또한, 지팡이에 적용 할 수있는 더 여성 범죄자는 사형 집행의 대부분은 더 관대 한 것, 그리고 연민은 비취의 버너가 태어난 것입니다. 여성 범죄자의 경우, 고대인은 대부분 독성, 그리고 그들은 묻혀있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사람을 줄 수있는 인간의 방법이지만, 프랑스의 중세 시대에, \"괜찮은\"를, 여성은 교수형되지 않기 때문에 프랑스의 마스터는 여전히 비판한다. 반 결국, 여자가 중단 빈의, 그리고 당신이 묻혀 할 필요가 있으므로, 다리를 흔들 수있는 매우 좋은 일이있다. 일부 여성은 죄를 저지른, 그들은 사람의 첨부 파일 때문에 그들은 처벌 할 수 없으며, 그들은 자신의 남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승무원은 여성의 실행을위한 극단적해야한다.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 :

우선, 여성의 범죄의 직계 가족에서 사람이 선고되고, 두 번째를, 여자가 집중적 아니라, 여성이 더 고기가없는, 세, 극 페널티 또한 여성을위한 배려가, 채찍을 변경, 네, 범죄의 범죄하는 LEXION (속옷)입니다.

범죄자가 여성 범죄에 더 동정 것을 알 수있다.

우리는이 형벌은 \"올드 당나라 책\"의 초기임을 알고, 얀얀 팬이 죽었다 \"는 왼쪽과 오른쪽로드 후, 때문에 뼈의, 대나무에 고기를 드래그 죽이기. \"사람들은 대나무를 만지고 끌려 갔고, 고기는 뼈 뼈의 잔인한 범죄 법이 5 세대에 매우 가깝게 될 때까지 고기가 소모되었습니다. 그러나, 감옥 고대하고 여성 사형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을 설명하는 지점이있다. 그것이 정치위원회 인 경우에도 반항적 인 여성이지만, 머리, 칼, 페널티는 완전히 다릅니다.

고대인들은 일반 여성의 사망자 페널티에서 사망했고, \"의존\"과 인간의 방식이며, 귀족의 여성은 죄를 범했습니다. 종종 3 피트를줍니다. 이 기록은 가장 일반적입니다, 당나라 양 Yuhuan의, 태평 공주와 다른 사람은 죽은.

역사가없는 형사 제안으로 목조 당나귀

이 극단적 인 성적 학대에 대해 얘기하자, 좌절감이 없다. Zhao Yan은 역사 기사를 몇 년 만 에이 종류의 범죄 키트를 발견 한 적이 없으며이 처벌의 대상이 없었습니다. 것이 있다면, 때때로 특정 조건에서 페널티를 통과 한 경우에만 사람이있다.

노래 왕조, \"3 왕의 Beibei Arizi Association\", Jian Yan (Zhao Qi Ziji First Year)의 첫해에, 미주의 광장 뒤 Yan, Li, Migos Square du Yan, Li 웨이 우 순 후에받은 처벌은 기분 (야생을 타고있다, 연의시 자신의 손과 발을, 나무를했다 손톱, 야생 충격되지만은 \"...\"야생은, 손톱은 그 손이다 가득한.). 그것은 반드시 형법에 규정 된 공식적인 처벌하지 않습니다. 물론, 나는 공식적인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며, 더 큰는 부끄러운 탈출을 처벌하기 위해 임시 장난 일 수도있다.

승마 나무의 최초의 개시는 실제로 Schi 텐

어떤 사람들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감옥 여성 범죄가 나무를 타는 방법? 자오 얀 모두가 함께했다. 범인은 세 가지입니다 심각한 역사가 아니라 야생의 역사도 아니지만 명나라와 청나라의 글러리에 의해 쓰여진 3 개의 소설 : \"물 마진\", \"24 역사 로맨스\", \"나 공\". Schneson는 이마의 시작이기 때문에 빠른 시간은, \"수호전\"입니다.

\"물 마진\"에서, 왕 PO를 묘사한다.Punned :. \"나무를 밀어이 아내를 가지고, 네 개의 긴 스파이크, 세 아이,를 Dongping 푸 음 지에는 \'剐\'단어, 긴 거리를 두 깨진 드럼, 스틱, 브리핑, 스틱 후, bisquey, 두 를 Dongping의 중심으로 가져 날카로운 칼, 종이 꽃, 하나를 먹는다. \"이 설명에서, 왕 파오 심판, 실행 땅에 나무 당나귀를 타고. 천천히 송나라에는 처벌이 없다는 것을 말한다.이 경우에도 약간의 지식은 바로 사형을 결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송나라의 사형은 황제, 황제, 사형과에 사형 간호. 즉 Schiyin는 \"수호전\"을 만들 때, 그것은 매우 가능성은 \"세 왕조 북북 Arizi\"(레코드 만)의 이야기의 감동하여 가상의 여성 범죄자 나무 당나귀 음모를 타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물 광범위한 확산, 다음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은 \"스물 넷 역사 로맨스\", 명나라, 돌연변이에서 돌연변이는 다음과 같이이다 : 먼저 나무에 나무 열을 넣어, 리프트 나무 기둥에 넣어 처벌 여자, 상단의 끝, \"상수 일이 너무 화가 자부심\"나무 열이 질에 찌르고있다 그래서, 다음, 가자 몸이 나무 기둥 때까지 아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나라는 과학과 마음, 그리고 여성의 위치의 상태와 같은 점진적인 가짜 아닌, 더 터무니이지만, 너무 잔인 수 없습니다 및 냉각 않을 것입니다. 물론, 청나라의 지식인은시 니켈 lians의 기초이며, 또 다른 상상력과 놀이를했다. ..

은 \"Megogan\"실제로 절대적으로 처벌을 타고의 원래 발명가 인, 신 사제 지연 \"그는 방문자에 자신의 발명품을 보여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에 그들은 기쁘게 가득 - 누가 만들어 여자는 귀신도 ML의 자세입니다하고,이 일시 중단 된 것! \"이 인수가 확정되는 경우, 모든 왕조 송나라에서 승마 여성은 허구, 나는. 혀를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오 얀의 이해 \"시 가오\"의 저자는 아마도 여성 범죄자는 정말 심각한 소스를 찾고되지 않는다는 느낌이다. 그것은 그 신들하게 시시에 애 태우는에 더 나은 무엇입니까?

소설가 야생 역사를 설명 믿음?

소설가 그것은 기록 될 수 있는가? 이것은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역사 소설은, 그 신뢰성은 야생 역사의 역사보다 더있다. 이 시점에서, 청나라 학자 위안 메이는 우리의 예이다. 그는 나무 성적 학대를 타고의 소문을 복용하는 경우, 그는 Ziyuan Jiangxiu 행사, 이름 용인, 캔 시스템 \"에서 말하는 신화적인 방법을 조롱하고있다. ... ... 가정에서 농지,나무 암소입니다. 도시 밖에서, 나무 당나귀를 타고 먹지 마라, 사람들은 악마를 생각한다. \"

이른바 타는 사람이 현대인의 추가 요금이 있으면, Yuan Mei는 본 발명의 목재의 자동 차를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어봐도 될지, 인터넷을 타고있는 승마 사진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오, 당신은 설명 했습니까? 지금 어떤 종류의 사진이 나오지 않습니까? 그리고이 사진은 대부분의 트로이 목마의 승마가 현대인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하늘과화물의일까요? 결론 : 뿌리가 끝나면 고대 여성 사형 페널티는 감옥이며, 문장은 여성 범죄자입니다.이 형사 제안은 일부 명나라의 상상력 이상입니다. 청나리는 장기 압축 억제의 상상력을 억제합니다. 상상력을 통해 그들은 즐거움을 얻었지만, 그들은 그들을 만족시키는 것을 망설이지 않습니다. 자신의 외설의 욕망과 Shi Ni는 발신자이지만 또한 진진의 맛, 사람들의 노력을 오도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