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우리 나라에서는 결혼 ​​시스템은 여전히 ​​완벽한 소위 아니다 \"부부의 의의 의미의 방식,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나라 송나라 때까지 향상되었습니다. 오늘 Xiaobian 당신에게 고대의 이혼 시스템을 제공, 살펴 보겠습니다.

고대 귀족 이혼, 어떤 의식을 가지고, \"예약\",뿐만 아니라 아내의 의식을 가지고, 또한 아내의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exotime의 양측이 자기 비난 할 것이다. 역사적 자료에서 보존 당나라 \"아내를 두는\"(이혼 증명서는) 매우 동일하게 보인다. 은 \"아내 책은\"일반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첫 번째 보고서, 남편과 아내의 운명, 암묵적 강도,이 같은이 동일, 물고기처럼해야한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단락은 현재 상태를 설명합니다. 두 사람들이 자주 충돌, 고유 때문에, 크기가 불안하고, 여섯 프로 불만은 정말 계속 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 단락은 이혼의 축복을 씁니다. 시작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한 다른 두 가지, 모든 삶의 기쁨\"더 나은, 그리고 이혼을 축복 할 때, 남성과 여성은 자신의 투사가있다. 이혼의 끝에서, 일부는 여성의 지원을 나타냅니다. 이혼 인증서가 두 부모를 수집하는 것, 친척이 함께 작동합니다. 당나라에서 발행 한 \"아내 도서\"에서, 우리가 오늘 더 얻으려고 한 말과 비슷합니다.

고대 중국 남성 사회이지만, 여성은 \'네 가지 덕목의 세 \"이 필요하지만, 남편과 아내의 이혼 법에 의해 정의되기 때문에 사람이 임의로 자신의 아내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법률에 의해 제한됩니다. 제약. 나는 배고픈 아버지를주고, 내 아버지에게 음식을 보낼 때 \"바이 후아 이순신 지\"에 따르면, 아내는 배고픈 아버지를했다. 나는 정부를 말할 것이다, 그래서 남편이 분야에서 너무 배고파, 그의 아내에게 매우 화가, 헌신, 그의 아내는 불만이다. 백거이의 판단 말했을 때 :. \"여성의 미덕 표준에 따르면, 아내가 빌려해야하지만, 아버지가 성격에 따라서, 내 아버지에게 아버지를 제공해야합니다, 내 남편은 뒤에있다 효도 더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그래서 남편은 끝이 없다. \"이혼율이 매우 낮은 그래서 사단이 주장되지 않는다

인해 고대에, 이혼, 옹호하지 않습니다. \"쉬운 순서\"는 말했다 : \"그는 일정 때문에 부부의 방법은, 곧이 될 수 없습니다.\" \"파이프, 샤오유 해외 Sanxi, 아내와\" \"는 규정이있다.\" 동부 한 왕조, 옛 아내의 펭 얀는 비판을 받았다. 송나라 후, 속임 아내를 생각하는 사람들의 수는 실시하지 않았다. 일반 시골에 관해서는, 아내의 상황은 경제적 요인에 의해 제한되는, 더 드물다.이혼은 집에서 노동력을 만듭니다. 결혼의 부담도 매우 무겁습니다. 또한이 개념은 또한 충격이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보편적 인 아이디어하에 나는 이혼을 감히하지 않습니다. 결혼 생활의 결론과 유지에뿐만 아니라 이혼 추세의 발전을 제한하는 것은 Qincha와 ming의 결혼에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