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에서는

의 etiquetplay는주의를 기울이고있다. 이 결혼 또는 이혼 여부, 하나의 왕조 예외가 당나라이며, 많은있다. 오늘은 Xiaobian는의가 살펴 보자, 당신에게 좋은 결혼 시스템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나라의 고대 결혼 구조가 여전히 엄격하지 않은 경우, 이혼, 이른바 \'부부의 방법, 의미, 아니 행의 의미를 \"매우 무료입니다. 일주일의 시작부터, 신용 결혼 및 가족 시스템이 설정됩니다.

봄과 가을 전국 시대에 서구 저우 동안 남편의 가족의 기본 토대는 그의 아내 왼쪽 집 녹음 \"만주국 이순신\"로, 불안정

. 진 시황제 크루즈, 그는 사람이 채용 된 것을 발견했을 때 돌 가족의 안정적인 유지 보수가 그래서, 아내와 그녀의 남편을 죽은 아내, 아이의 재생을 포기했다. 당나라 송나라에서 죄수의 인식은 관련 법에서 여성의 위치가 낮고, 강화하기 위해 계속하고, 아내와 아내는 남편을 수는 없지만, 남편이 도망 때, 나는 불평 할 수 있습니다 임원.

고대 귀족 이혼, 어떤 의식을 가지고, \"예약\",뿐만 아니라 아내의 의식을 가지고, 또한 아내의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exotime의 양측이 자기 비난 할 것이다. 역사적 자료에서 보존 당나라 \"아내를 두는\"(이혼 증명서는) 매우 동일하게 보인다. 은 \"아내 책은\"일반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첫 번째 보고서, 남편과 아내의 운명, 암묵적 강도,이 같은이 동일, 물고기처럼해야한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단락은 현재 상태를 설명합니다. 두 사람들이 자주 충돌, 고유 때문에, 크기가 불안하고, 여섯 프로 불만은 정말 계속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세 번째 단락은 \"한 다른 두 가지, 모든 삶의 기쁨\"에 더 나은, 이혼의 축복을 기록하고 당신이 이혼을 축복 할 때, 남성과 여성 모두가 자신의 미래. 이혼의 끝에서, 일부는 여성의 지원을 나타냅니다. 이혼 인증서가 두 부모를 수집하는 것, 친척이 함께 작동합니다. 당나라에서 발행 한 \"아내 도서\"에서, 우리가 오늘 더 얻으려고 한 말과 비슷합니다.

고대 중국 남성 사회이지만, 여성은 \'네 가지 덕목의 세 \"이 필요하지만, 남편과 아내의 이혼 법에 의해 정의되기 때문에 사람이 임의로 자신의 아내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법률에 의해 제한됩니다. 제약. 나는 배고픈 아버지를주고, 내 아버지에게 음식을 보낼 때 \"바이 후아 이순신 지\"에 따르면, 아내는 배고픈 아버지를했다.

는 남편나는 정부를 말할 것이다, 그래서 Tanici 그의 아내 고집 매우 화가 기아, 기다리고있다가, 그의 아내는 불만이다. 백거이의 판단 말했을 때 :. \"여성의 미덕 표준에 따르면, 아내가 빌려해야하지만, 아버지가 성격에 따라서, 내 아버지에게 아버지를 제공해야합니다, 내 남편은 뒤에있다 효도 더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그래서 남편은 끝이 없다. \"이혼율이 매우 낮은 그래서 사단이 주장되지 않는다

인해 고대에, 이혼, 옹호하지 않습니다. \"쉬운 순서\"는 말했다 : \"그는 일정 때문에 부부의 방법은, 곧이 될 수 없습니다.\" \"파이프, 샤오유 해외 Sanxi, 아내와\" \"는 규정이있다.\" 동부 한 왕조, 옛 아내의 펭 얀는 비판을 받았다. 송나라 후, 속임 아내를 생각하는 사람들의 수는 실시하지 않았다.

일반 농촌 지역에 관해서는, 아내의 상황은 이혼 가정에서 노동을 감소시켰다. 경제적 요인에 의해 제한되는, 더 드문, 그리고 결혼의 부담도 매우 무거운 편이다. 또한, 개념은 또한 영향을 미친다. \"는\"남편과 아내 \"의 보편적 인 생각에서, 나는 이혼에 감히하지 않습니다. Qincha과 명나라의 결혼의 이상은, 결론 결혼의 유지 보수에뿐만 아니라 아니라하는 것은 이혼 동향의 개발을 제한하는 것을 알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