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의 꽃\"의 막 소말리아 블랙 모델 Huayi 딜리 자서전에서 적응된다. 내부, 나는 아프리카에서 gelders의 할례를받은 세관에 세계 말했다. 이 동작은 매우 인도 주의적 비극 사람들 위반, 여성의 고난은 우리가 아프리카에 걸어 수천 년 동안 아프리카 여성이 정의를 이해하자.

이제 사람들에게 할례

의 tragicity는 정조대, 의식은 의식은 책에있는 먼지의 역사 것으로 보인다. 우리에게 이런 일이 여성의 족쇄, 그물의 족쇄는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원래의 나쁜 습관되어 있으며, 비참한 동작입니다. 아프리카 여성의 둘레를 들어, 영적 또는 몸에서인지, 그것은 여성에게 큰 고통을 가져왔다. 파괴의 정도는 잔인 할 것입니다.

현재 상황

비참한 장면의이 종류는 오늘 뒤의 서면하지만, 고대 아프리카의 vastasies의 가장 인기 위반와도 auscular입니다., 가장 잔인한 여성의 할례. 이것은 실제로 가장 독창적이고 지난 후 지체 여성의 외음부 차단합니다. 이제, 서부 아프리카, 북부와 동부에 적어도 32 개국은 불행한 여자의 수백만 매년 세계에서 가장 비극적 인 고문을 가지고있다, 그들은 더 고통이 될하기 시작했다.

프렌치 vowette은

아니 하나는 여성의 할례가 어떤 시대에서 유래 알고있다. 고고학은 이집트의 미라에서 포경 수술을 한 여성이 있음을 발견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같은 잔인한 사용자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프랑스어 vowette.\"아프리카의이 지역에서는 여성 할례는 직업 쿠폰 및 사회적 요구하는 진정한 여성 마크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성인에 여자입니다. 중요 의식. 감비아에서, 여성의 80 %가 북부 아프리카 지역에서, 어린 소녀가 치료를 받았다에만 4~8년 이전 세, 10 ~ 15 세의 나이로 하였다.

연결된 고통

아프리카에서 대부분의 여성의 경우, 충격적인 의식은 자신의 비극적 인 인생에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들은 적어도 두 고통, 자신의 삶에서 그들을 따랐다. 두 번째 시간은 임신 결혼에서이다, 질 폐쇄 포경 수술로 인한여자의 결혼을 들고 참을 수없는 고통이며, 많은 사람들이 질구를 나눌 필요가 있습니다. 세 번째 시간은 또한 절단해야합니다, 다산이다. 수술에서 많은 아기의 머리가 파괴되고 죽었습니다.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유아 사망률은 38 %이며, 이런 종류의 관습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불행한 아프리카 여성들은 출생 후에도 고통의 종료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남편이 잠시 밖에 나가면 아내가 성기를 다시 자르도록 묻습니다. 비극적 인 운명, 끝없는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할례

아프리카의 일부 국가의 세관, 절단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치가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사회가 확인되었습니다. 의식의 운영자는 보통 서양인들이 자녀의 마음과 인권 침해를 형성하는 폭도들 로서이 행동이 종종 감염, 난이도 및 심지어 사망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이 여성의 상황을 철저히 폐지하는 것은 여전히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위험을 자각 한 경우에만, 그들은 마침내 폐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