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결혼은 중국에서 지배하는 결혼 형태이지만, 당나라에서보다 개방적인 봉건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은 미디어의 족쇄를 돌파, 자신의 뜻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이 둔황의 특별한 영역에 더 많은입니다. . 그 당시, 둔황의 십대 상태가 매우 구별 된 그녀는 남편을 선택 남편에게하고 싶은,이 상황은 둔황의 둔황 민속 이야기 반영 - \"신입생\"을, 그것은 둔황 특성을 침투하고 당나라가 높은 봉건 문명에 반영 결혼 관습.

\"단어\"에 의해 구현 결혼 풍습은 신부가 그녀가 만족스러운 답변을 얻을 때까지 그랜드 결혼식에 신랑에게,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그와 결혼하는 의지를 표현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이 질문의 의미는 여성이 소원을 가지고 것을 제외하고, 중요한 의미가있다 :

먼저는 대당 정치 세력을 지원하고 국가의 침략을 반대한다.

둔황 한나라가 한족이지만, 종종 때문에 세계의 측면에 집중 공격의 영향 때문에. 예를 들어, \"통 지 치\"볼륨 (32)는 \". Violi 2 년 8 월 19, 빙, 닫아 레이 연의 찬양 다 유, 연, 빈, 닝, 약탈 동물, Cang 호 지아, 자이 란\"은 \"자궁 관은 종종 가을 들어갑니다 겨울은 ... 당나라 사람들을 취득, 그의 아내 ... 그것은 백 삶이다. \"이 공격은 당나라의 북서 지역의 사람들에게 끝없는 재앙을 제공합니다. 둔황은 중간에 노예가되면 시스템이 역사적 퇴보이 마을은 도시의 유적 것입니다. 필드는 폐허가 될, 고비는 사람들이 가족에 갇혀 또는 세계에서 물을 잃었다, 묘지로 바뀌. 따라서, 미국에서 삶과 죽음의 문제가. 둔황의 사람들의 심리와 결혼 우선 순위를 변경 한 남성과 여성의 두 당사자의 의식에서, 그들이 exproportion 주위에 문제를 발표,이 모순 사이입니다 나라.

이 \"단어\"에 언급과 같습니다. \"만큼이 수천명의 사람들이 수십 수백의 컵하지 말고있는 그대로\" \"후\"상호 가족을 참조 여기에, 그리고 실크는 여기에있는 높은 한족의 경제 및 문화 발전, 단어의 의미는 한족 결혼 결코 미에 결혼과 일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질문과 대답 :

여성 물어 : 영어 어디이 신사 무엇입니까? 영적 롤라, 그것은 무엇인가?

아이들의 대답은 :이 Changanjun입니다아들은, 금석이 탄생한다. 그래서 그는 높은 문이다, 가시 기록을 선택합니다.

여성 질문 : 그것은 승리가 높은 gamato에 필요한 무엇입니까?

제목 : 웬 6월 가오 언어, 곧, 숙녀, 신사가 좋다.

여성 질문 : 지난 Junma, 자수,이 여행이 신사는 무엇입니까?

제목 :이 유명한 장안 신사, Jiazi 카운티, 곧 참여, Ronghua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여성 질문 : 어떻게 몸에 랭을 가져올 것이다, 멀리 모래에서 6월 구오을 확인?

구독 : 가시 덤불이 높은 문에 점점 더 재능없는 모든 첸의 가치 있지 물었다.

Q & A는 것이 첫 번째 문을 이해할 수의 위의 내용에서 과장과 아름다움과 재능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매우 표면, \"장 신사, 레드 카운티 마스터\"에서 강조 그것은 큰 지원 당나라 정치 권력이, 노예 야만적 침략에 비해,이 역사적 진전을 의미합니다. # P 번호 副 标 # 전자 번호가

둘째, 높은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다.

위의 \"여성 단어를 낮출 수\"도 볼에서 낱말들, 그 사람이 매우 정중 한 단어를 사용, 정중하고 정중 A는 \"몽골어, 첸 싸움하지,\"난 정말 진심으로 조금이 . 또한 여자에게 단어 \"인삼\"을 사용하는 사람은 \"참여\"도 촉진되고, 그것은 등 \"참여\"황제, 우수, 장로, 같이 의미의 의미 이제, 둔황에서 \"여성에서\"일반에, 둔황 여자의 상태의 상태를 존중하고, 그 사람의 전하에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가 당나라에서 \"결혼 차트\" \"결혼 차트\"에서 볼, 그리고 남자는 시각에 여자를 숭배하고, 또한 여성의 지위가 높은 것을 알 수있다 할 수있다.

셋째는 탕 배양을 유지.

둔황의 문명의 결혼 풍습은 중국 고대 국가의 높은 문화 수준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단락 \"다음 여자\"

여성 질문 : 어디 캠프는? 누구를 동반한다? 두 번째 쉔 첸 기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독 : 둔황 군 사진 아들이 동반 세 링시, 아홉 개 통로.

여성에게 : 밤에는 더 서쪽보다가, 가시의 역사가, 그것은 무엇인가?

어린이 : 진 슈 방지 핥기, 이에 대한 이야기, 사냥,이 Shazhou입니다...에

여성 물어 자랑 양양에 영국과 유행을, 가시에, 고향은 무엇입니까?

자녀 : Sanchuan는 좌우 즉시 가시 역사를 지우 카운티 Taleng는,이 둔황입니다.

여성 질문 : 당신은 왜 당신이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가고 싶어, 어디 몰라?

서브 스크립 션 : 세계는 소문이, 국가에서, 말하기, 대답에 감히.

여성 질문 : 사람들이 물이 소스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알고 있어야하며, 가시의 역사를 기대한다.

제목 : 여기에는 세 가지 상태, 8 개의 작은 Yingxian는 즉시 Qinchuan을보고, 역사를 가시입니다. # P # 副 标 # E #은 \"여자에서\"수단 많은 질문 위

: 사람 \"두 번째 쉔 첸,하지 기절하기\"라는 여성이 문제의 심각한 태도를 설명하고 답변. 뿐만 아니라 내가 물어 봐야, 사람의 기원과 기본이다 \"고향의 역사는, 어떤 상태\"뿐만 아니라 마음의 정치적 경향이 무엇인가 \"안녕 추안\"을, 그에게 물었다. 또한 수업의 톤을 가지고, \"사람들이 물이 알고 있어야 소스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즉 사람들은 잊을 수 없다. .. 그는 \"세 가지 역사\"로 드릴 것을 \"세 Shizhen\"의미 :이 경우, 한 남자가 자신이 정통 Shazhou 둔황 사람들이라고 설명 그것은 숭배와 중국 고대 문명의 추구 주요 인자는 세가 웨이와 진 왕조의 \"역사\", \"한 슈\", \"동부보기\", \"당나라\", \"역사 기록\", \"한 슈\", \"한한\"라는 당나라 후 \"세 가지 역사 때문에 \". ( \"우 리\", \"礼\", \"礼 记\"), \"세 당나라 시대에, 나는\"세 가지 의식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중국 고대 중국 스타일의 문화의 orthodor 의미하는 것이\"나인 통로 \" \"(\"춘추 좌씨전 \",\"램 전기 \",\" 传\"),\"세 개의 징이 \",\"도서 \",\"노래의 책이 중국에게 필요한 읽기 교과서를 반영하는 것이다 나인 사회 \",\"로 설정을 \" 고대 문화의. \"Qinchuan\"이 고대 영역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북부 산시의 평원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국에 \'희망 Qinchuan에서 \"점은, 간쑤 Qinling, 춘추 전국, 그리고 진 시황제도 통합되어있다.이 나라는 공물을 열어 중국, 그래서 \"Qinchuan는\"중앙 평야의 의도가있다.

에서 위, 둔황의 결혼, 국적 및 patrioticity 분명하며, 고대 중국 고대 국가의 화려한 문화가 정말 강하다 \"여성 단어가 낮은\".

(1)23] 위의 것들은 여성 선택 남자이며, 물론 수컷은 또한 몇 가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Dunhuang의 민간인들은 아내를 선택하며, 주로 가사장을 묻기 위해 묻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름을 모른다\"와 같은 \"새로운 여성, 행동\"이 있습니다. \"가난합니다. 더 많은 양, 새로운 여자에게 일해야합니다. \"\"사회적 여성 \"은 둔황 민속이\"결혼 아내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BO 3 versek Poetry 중 한 명 : \"새해가있는 새로운 여성을 사용하십시오. 어린이는 어머니를 대체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위해서, 사람들은 분리됩니다. 새로운 여성은 가족을 알고 있습니다. 소녀는 포털입니다. \"더 많은 새로운 여성의 관습을 보여줍니다. \"원한다면\"주요 칼라 \",\"子 变 \"구름 :\"패터 캐스팅 단어, 내 무술은 잃어버린 Ali Niang, 집에서 무인 지도자, 아이, 니안, 내 아이가 왜 내 마음 속에 있니? \"물론, 제 아내는\"부모님이 독창 \"과 같은 분파에 응답하고 있습니다.\"긴 성인을 위해기도하고 Shao Ji Zu \"를기도하십시오.